오더히어로 사이트에 방문하여 ‘견적 받으러 가기’ 버튼을 눌러 견적신청을 합니다. 견적요청 (온라인접수), 방문상담, 영수증업로드(업장 영수증을 업로드하여 견적을 받아보는 서비스) 중 고객님께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견적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Q2견적서비스는 무료인가요?
네. 견적비교 서비스는 견적신청 횟수에 상관 없이 무료입니다.
Q3견적요청/방문상담/영수증 업로드는 어떻게 다른가요?
견적요청은 온라인 웹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원하는 식자재 상품을 선택하여 견적을 요청하는 서비스입니다. 업종 / 부류 / 품목 / 식자재 비용을 클릭하여 견적요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방문상담은 오더히어로 ‘전문 MD’가 업장에 방문하여 사장님과 상담을 통해 견적비교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영수증 업로드는 ‘오더히어로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사장님께서 기존에 발주하시는 식자재 품목 영수증을 전달하여 세세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Q4가공품 및 주방용품의 단위는 꼭 입력해야하나요?
아니요. 견적요청하고자 하는 상품의 단위나 중량을 잘 모르실 경우 입력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단, 특정상품이 필요하시다면 정확한 브랜드,단위를 입력바랍니다
Q5견적이 마음에 들어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견적요청 이후 1회 유선통화를 통해 전문 MD와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배정된 해당 MD에게 업체 계약 및 주문 발주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Q6전화로도 견적신청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견적 비교를 위해서는 사장님의 업종과 식자재의 부류 / 품목을 정확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화견적신청도 가능하지만 오더히어로 웹사이트나 어플리케이션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Q1견적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견적비교가 완료되면 고객님 카카오톡으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알림톡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오더히어로 사이트에 방문하시어 견적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견적신청 시 기입하셨던 개인정보를 입력 후 견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업로드 또는 방문상담으로 견적 진행 시 전문 MD가 문자나 메일로 견적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Q2견적확인 메세지가 오지 않아요.
견적확인 메시지를 받기 위해서는 정확한 개인정보(핸드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였는지 다시 한 번 확인 해주세요.
Q3견적요청 시 개인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디서 수정하나요?
오더히어로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서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1원하는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품목 탭에 원하시는 상품이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 해당 상품을 제외하고 견적비교를 신청하신 후에 1회 유선통화를 통해 품목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Q2주문한 상품의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상품의 경우 오후 4시 이전 주문건은 익일배송(새벽, 오전배송) 되며, 오후 4시 이후 주문건은 이틀 후 발송됩니다.
Q1제휴업체등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제휴업체등록은 홈페이지 상단에 ‘제휴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 이후 열리는 폼을 작성하여 오더히어로에 전달해주시면 영업팀에서 확인 이후 연락을 드립니다.
Q2제휴업체 선정 기준이 있나요?
네. 제휴업체 중 CS 전담관리팀이 있는 업체를 우선적으로 계약하고 있습니다.
Q1앱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오더히어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